(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즉, 휴대폰 소액결제는 현금이 아니지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현금전환율이 높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고 판매하여 쉽게 현금화가 가능하니 비록 편법이지만 현금과 다를게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소액결제 현금화 상황이 되는 것이죠.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소액결제 현금화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